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랑 호법한테 선택권을 주면 끝 아님?

엘븐하임
댓글: 3 개
조회: 183
2026-06-23 15:20:08
예~전에도 언급한적 있는데 


호법성이나 치유성.

딜 / 서폿 

이거 특성에서 고를수 있게 하면 되는거 아님? 

인던이나 레이드 안에서는 변경 불가하고 전투중에도 변경불가하고 

변경할때 채널링 20초에 재시전시간 1시간 걸면 되잖음?


딜하고싶으면 딜특 타고 딜 셋팅 해서 다니고 

힐 하고 싶으면 힐특타고 힐만 하고 


딜 셋팅일때는 힐 스킬 거의 못쓰고. 


그럼 되는거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