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치유성이 먼저 피흡으로 이니시 건거아님?

돌아보기
댓글: 10 개
조회: 237
2026-06-23 18:16:44
솔직히 타직업중에 나만큼 치유 입장을 대변해준사람 있음?

그럼 호법이랑만 싸워야지 왜 딜러가 가진걸 빼앗으려듬?

본인 전마협 소속이자 살성오밸특별대책위원회의 수장

원딜연합을 이끌고있는 총사령관으로써

이 사태를 절대 좌시할수가 없음


치유성들은 피흡삭제주장 전면 철회하고 사과문 쓰시길 바람

아니면 오늘 하루종일 치유성 특집으로 간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