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격력 버퍼가 강해야한다" 조건이면 살성은 쌜 이유가없음.

돌리기
조회: 269
2026-06-23 22:56:58


근접 체방좋고 막기있음 돌진기있고

이게 왜 딜이 쌔야함?

돌진기없고 피통적고 막기없는 궁마정이 살성보다 약해야하는이유..?


같은소리임
왜 호법이 공격력버퍼라고 무조건 치유보다 좋아야함?

풍 삭제하거나 치유한테도 풍 주거나

둘중 하나 아니면 걍 영원히 치유는병신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