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과 치유 둘중 하나로 직변가능하게해준다고 쳐보자

쿠로사키미치
댓글: 17 개
조회: 528
추천: 12
비공감: 1
2026-06-24 04:04:00
치유,호법 100명기준

호짱깨늬들중에 치유로 직변할사람 거수 : 0명

치유중에 호짱깨로 직변할사람 거수 : 90명이상

이게 현실이다.
호짱깨들아 인정할건 인정좀하자 구질구질하다진심
치유,호법에서뿐만아니라 전직업에서 고르라고해도
똑같을걸? 이래도 억까,주작질하는거보면
도대체 호짱깨 늬들은...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