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장담하는데 들어와봐바

나는야헐크
댓글: 6 개
조회: 222
2026-06-24 04:38:32
구독료가 반값으로 내렸잖아
그 전에 구독료 비싸다고 말 나온게 있었나? 난 거의 못 본 거 같애 여기서 의심이 드는 게 뭐냐면 아무도 뭐라하는
사람이 없었는데
대한민국 게임업계 대기업이라는 장사치들이
가장 큰 수익을 내주는 구독료를 내렸다 ?
조만간 그 수익률을 대신할 무언가를 내겠다는 뜻임
그걸 사지 않고서는 성장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것을..

자 봐바 이제 던전을 무한으로 돌 수 있게 패치한다는데 흠
엔씨것들이 과연 우리 편하라고 풀어줄까..?
조만간 큰 거 온다 긴장들 하자구..

Lv14 나는야헐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