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차피 다음주 라방에서 사료뿌리면

Theguses
댓글: 2 개
조회: 337
추천: 1
2026-06-24 05:51:20
가려운곳 살짝 긁어주는척하면서 인심쓰는척 사료뿌리기
2주간 쌓인불만 거의다 내려감 한동안 잠잠
다음 2주간 또 말바꾸기 통수치기 없데이트등으로 석나가게함
2주뒤 라방때 사료뿌리고 인심쓰는척 효자손 업뎃
이 싸이클 무한반복중임 ㅋㅋ

Lv9 Thegus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