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5K올랐다는 살성님들 닉네임 인증하고 떠드세요 ㅎㅎㅎ

할인
조회: 226
추천: 1
비공감: 1
2026-06-24 08:44:54
과거에 100K 차이나는 궁성 마도 따고 다닐때는

남툴 20~50K 손해본거라 방어 옵션 제외하면 사실상 동 스펙일 거라고 아가리 털고 다니던 살성 한 트럭이었는데

지금 치유가 많이 올라도 19K 올랐다는 글이 제일 많이 오른 수치로 보이는데

살성으로 15K 올랐다?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과거에 본인들이 하고 다닌 발언으로 조리 돌림 존나 당할 것 같으니까 15K 올랐다고 개 소리 시전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

하다 못해 정령도 10K 이내에서 조정 됐는데 살성이 15K가 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리 증후군 걸리기로 한거에요?

Lv3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