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진심 무스펠이 타신보다 쉬운데ㅠㅠ 터지는 겁니까..

궁극캐릭터
댓글: 14 개
조회: 505
2026-06-24 13:46:04
원딜이구 타신할때 온갖 똥꼬쑈하며 내가 어떻게 깬지도 잘 기억 안나고 1단 간신히 깬 저도 무스펠 몇시간 트라이해보니 어려운 패턴 크게 없고 이제는 데카소모 거의 없는데도 터지네요 ㅠㅠ.. 거의 10시간째 공팟을 해매고 있습니다..
무스펠 올정도면 대부분 타신 깨신분들 아닌지요

Lv1 궁극캐릭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