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왜 이제와서 아벤<- 일침박을려는거임?

아이콘 병신글은추천
댓글: 1 개
조회: 188
추천: 2
2026-06-24 17:23:04
차라리 직업밸런스로 서로 머리채 잡거나
남준이가 약속 못지켜서 족같다고 글싸면 그러려니하지


뭐 역대급 으로 갈라치기&혐오가 개쩌는 커뮤라느니
디시, 갤보다 더러운 인벤이라느니
팩트? 일침 꽂으려는 글들 볼때마다 ㅈㄴ웃김ㅋㅋ








이제 와서?
그냥 다른 커뮤로 가쇼ㅋㅋ
인장없는 분탕들한테
소금뿌리고 밸런스 글싸지말라고 시도를 몇번을
쳐했는데 이제와서 씨발 존나꼴깞싸네
똥통은 똥통으로 있게둬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