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만 수호.치유 이렇게 느낌?

러닝아웃
댓글: 12 개
조회: 465
2026-06-24 18:49:48
다른 클래스들 시너지 2,3개씩 듬뿍주고
성역부터 원정 초월 누구랑 조합섞어두
다같이 하하호호 웃으면서 게임할수있게
됬으면 좋겠다

최소한 딜러들보단 이타적일 것 같은
수호/치유 고른 애들이 대부분
더 이기적이고 겜 존나 못하는 애들이 많아서

불쾌한 성역
불편한 원정,초월 하게되는듯

나는 타겜하다 넘어온 지인들로 고정팟하니까
칼드릭스도 1주차에 찢어져서 몇명만 클리어하고
2주차에 고정들 다 모여서 숙련 덜된 고정들 기다려주고 으쌰으쌰
클리어하고 3주차에 지배따고
초월,원정은 물론이고 배럭들,진심부캐 루드라 바고트까지
다 같이하니까  스트레스받을 일이없음

지인들 시간이 안맞아서
홀로, 둘 , 셋 흩어져서  공팟갈때마다
매번 통나무 들고있는
나와 고정팟지인들을 볼때면
공팟이니까
ㅋㅋㅋ 넘어가기에도
심각한클래스가 대부분 수호랑 치유임

수호성 막기를 안씀
격앙 구경도 못함
막기를 뺀새끼가 있질 않나ㅋㅋ
격앙 단 한번도 안터트린새끼가
예민하다 하질않나
치유는 대부분 쾌광을 안씀
사람들 체력바 계속 초록색
둘다 디폴트 딜량 압도적 꼴등
가끔 모바일도있음ㅋㅋㅋ

치유가 유저수가 많으니까 인벤에서 욕을 더 많이 먹는거지
개인적으론 수호들이 치유들보다 훨씬 더 심함

다른 지인 650K 궁성
칼드릭스 지배팟을 가서두
한줄도 못하는 브응신 수호 치유 때문에 못 깨는게 보고 글씀

성역4는 수호 검성 치유 호법 없이가도
조금 더 어려울지언정
불쾌하거나 벌서는 일. 클리어 못하게끔 설계되는일
없었으면 좋겠음

Lv8 러닝아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