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일단 무스펠 트라이를 하고싶어도 파티가 너무 없어요

궁극캐릭터
댓글: 32 개
조회: 783
추천: 1
2026-06-24 19:07:06
더군다나 본인이 딜러라면 더 구하기 힘들어요
그리고 운좋게 구해도 파티가 트라이파티라 결국 클할 확률은 극악
고정팟짤 여건안되는 공팟만하고 직장다니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진짜 이겜 오픈때부터 하면서 원딜 파티 안될때도 꾸역꾸역 초월3단으로 낮춰가며 군말없이 징징된적 없는데
이거는 그냥 구조적으로 문제인거 같아요
라이트유저는 rpg하지마라고 하신다면 님말이 다 맞아요

Lv2 궁극캐릭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