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호법치유를 한 직업으로 만들자

한화아놔글스
댓글: 3 개
조회: 309
2026-06-24 22:44:21
치유들 뭘 해줘도 항상 이럴건데

핵심은 호법한테 인던1황자리 뻇기는거 싫다 이게 핵심이잖아


신규초월원정나오면 초반에는 치유가1황 호법은 소외

중반부터는 딜찍가능해지기시작하는 파티가 슬슬나오면서  치유랑 호법 1.5황

지금처럼 원정 초월 후반에는 호법이1황 치유가2황  (지금 여기가 불만인거아냐 치유는)


아이온게임 망하기전에는 

매번 이렇게 난리칠거같은데


그냥 호법 치유 직업을 하나로 합치던가

아니면 그냥 스킬도 원거리근거리도 다 똑같게 만들자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