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김남준 씹새는 수호성을 이따구로 만들어놓고 무스펠 치명 3000?

킹공사2
댓글: 19 개
조회: 419
비공감: 1
2026-06-25 01:16:47
야이 씹새끼야
이씹새끼는 무슨 생각으로 수호 무기패시브에 막기를 떡칠해놓은거임.
뭐 무스펠 막기작해서 딜하지 말고 자동격앙 터치라고 해놓은건가?
아니면 치명컷을 좀 내리던가 3000?
수호 무스펠 치명좀 올리라는글 보고 뜨끔해서 뒤져보는데 그냥 다른직업보다 100~300 낮게 시작하는데 풀도핑 이해도작 다 갈아엎어야 2800 겨우맞추겠네 ㅅㅂ

Lv11 킹공사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