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브리트라] 신화 레기온입니다.

아이콘 랄릴룰랄룰랄
댓글: 7 개
조회: 391
추천: 2
2026-06-25 00:18:13

오늘 아티쟁 전에 20분쯤 일찍 모여서 스샷 찍었습니다.

대충 30명 정도 모인거 같아요.

레기온 인원 꽉 찬 기념으로 찍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참석해 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티쟁 시작하니까 60명 정도 모였더라구요.. 

끝나고 찍을 걸 그랬어요.

시즌 새로 시작하면 어비스 랭킹 순위로 15위까지 찬오드 주는 이벤트 하기로 했습니다.

총 찬오드 1000+@개가 걸려 있어서 저도 초반에는 기본 숙제만 하고 어비스에서 살아야 될 것같아요...

아직 pvp템은 백부5셋 밖에 안되는데 너무 약하네요...ㅠㅠ

이참에 PVP템도 좀 더 신경써야 겟어요.



:  레기온 스샷 찍고 기분 좋아서 씀  /  레기온 이벤트나 컨텐츠도 내주세요


 

^-^b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