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에 대해서 내가 느낀점 한마디함

사부형
댓글: 38 개
조회: 965
추천: 8
비공감: 9
2026-06-25 00:30:34
예전 침식 트라이때 느낀게
치유들은 말도 안되는 투력으로 고투력 사이들에 꼽사리 껴서 출발함

결국 트라이만 하다 클리어 못함 ㅋㅋ

치유란 직업에 투자하는 사람도 드물고
그렇다고 컨이 좋은사람도 드뭄

근데 난 열심히 투자해서 딜을 올렸는데
왜항상 치유는 투력이 훨씬 낮고 컨도 안되며 저런애들이랑 왜 파티를 할 수 밖에 없는가

“치유는 그냥 편하고 파티 잘되려고 하는 도태된
사람들이 고르는 직업임”

Lv6 사부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