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프레임떨어지는이유

일단만
댓글: 18 개
조회: 395
2026-06-25 05:49:10
도대체 게임프레임 떨어지는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드라이버구버젼 칩셋재설치 바이오스설정 등등 안건드려본게없는데 게임프레임이 원정가면 처음에는 잘 나오다 보스만나서 때리기 시작하면 갑자기 80까지 떨어지기도 합니다
컴터스펙
983d / 5080 / 시금치램32 / QHD 180hz모니터
그래픽설정
싱크 off
해상도 성능
택스처 매우높음
시야 대규모 매우높음
이펙트 매우낮음
모델 매우높음
식생 구름 그림자 매우낮음
음역 전영 반사 화면후처리 보통
안티 매우높음
dlss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NCAO 성능
스킬이펙트 나만보기

컴고수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Lv31 일단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