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커뮤보다가 인겜보면 존나 인지부조화 오는게 뭐냐면

아이콘 굿나스
댓글: 7 개
조회: 337
추천: 1
2026-06-25 06:56:19
인게임은 진짜 같은게임이 맞나 싶을정도로 평화로움.

서버채팅창? 아예 뭐 직업갈라치기 그런거 안올라오고

그냥 유저vs유저끼리 분쟁나서 둘이서 투닥거리거나

그게 아니면 심심풀이 주제하나로 자기들끼리 수다떰.

진짜 이게 끝임ㅋㅋ

어제 원정/초월/성역 다 돌아봤는데 걍 평화로움

치유가 어떻고 호법이 어떻고 검성이 어떻고 궁성이 어떻고

살성이어떻고 정령이 어떻고 그냥 알빠노임 ㄹㅇ

넷플릭스를 보면서 하는지 유튜브를 보면서 하는지

인사말외엔 말이없음.


근데 인벤만 오면 갑자기 온 세상이 불타고있네..

같은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임 진짜로.

Lv9 굿나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