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는 아무양심가책없이 자연스럽게 말바꾸노 ㅋㅋ

Theguses
댓글: 1 개
조회: 160
2026-06-25 09:15:41
지들입으로 말한걸 이렇게 쉽게 뒤집는 게임도 처음봄
보통 한두번 그렇게해도 난리가나야정상인데
이겜은 말한거 안지키고 통수가 일상이라
이젠다들 그러려니하는게 개웃기노
얼굴까지까고 라방 쇼케나와서 공언한걸 몇일지나면 무슨
전굽다가 뒤집듯이 당연하게 뒤집네 이젠 ㅋㅋㅋㅋㅋ
이 좆병신게임아직도 하고있는내가 ㄹㅈㄷ지

Lv9 Thegus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