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런데 그 직업 때문에 커뮤 수준 처참하긴 했음 ㅇㅇ

할인
댓글: 49 개
조회: 1627
추천: 14
비공감: 6
2026-06-25 13:01:46
얼마 전까지 타 직업이랑 딜량 1.5배 차이 나던 그 직업 애들도
너프 피해보겠다고 혐오 여론 화살 돌려 보겠다고 온 몸 비틀어 가면서 타 직업 가면 쓰고 이간질 시키고


증거 스샷 한 장 없는 궁성 선타 몰이 하면서 혐오 조장해서 혐오 화살 돌리려고 날조 하고 다녔던 것
갤발 잉터기 선타 로그로 궁성이 인구 수가 많을 뿐 선타 치는 비율은 크게 안 다르다는 거
오히려 궁성 보다 그 직업이 선타 더 많이 친다는 거 증명 됐고


타 직업 100K 차이 나도 모가지 따고 다니던 새끼들이
남툴 50K 불리하고 남툴 정상화 하고 방어 관련 남툴 제외하면 
사실상 동 스펙이라고 날조 하고 다니던 것도 
어제 남툴 정상화로 완벽하게 날조로 증명 됐고


이런 거 제때 자정작용 못 했던 거 다 인벤 맞잖아? ㅋㅋ


사실상 본인들 너프 피하겠다고 가면 쓰고 직업 간 혐오 부추기고 다녔던 거? 그 직업 이잖아?


그런데 지금 정상화 되고도 1황인데 딜 버프 하라고 직게에 글 쳐 올리는 새끼들? 그 직업 ㅇㅇ


이제라도 정상화 하겠다고 하니 다행이긴 한데 그 직업 애들은 좋겠네~


본인들이 할 때는 갤이고 벤이고 조용~~ 하게 봐주다가


이제 쭉 쳐 맞을 일만 남았는데 


갤도 벤도 직업 혐오 갈라치기 그만 하라고 자체 쉴드를 쳐버리노 ㅋㅋㅋㅋㅋ

Lv4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