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동과날조) 밸게, 똥통게가 드디어 생긴이유

아이콘 병신글은추천
댓글: 6 개
조회: 1278
추천: 6
비공감: 1
2026-06-25 12:52:57
아벤 자게 물이 디시,갤보다 최악의 쓰레기 소굴이라?
ㄴㄴ 트래픽 광고수익으로 먹고 사는 형들인데
저걸 몇달째 냅두다가 이제와서 넣은건 그냥

다음주에 챕터1 하면서 만렙풀리고 권성나오고 뉴비 들어와야 하는데

거~의 없겟지만 찐뉴비들이 아벤 자게 오고
'와 이거 개븅신겜이었구나' 하고 런 할까봐 NC에서 인벤에 푸시 넣은거임
인벤 관리좀 해주세요~ 하고ㅇㅇ




아님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