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진짜 신호등 입꾹닫 많기는 하더라

할인
댓글: 2 개
조회: 252
2026-06-25 16:32:25
분명히 옆에서 잘못 들어가고 있는데 범인 특정 되는 게 싫은 건지 잘못 들어가는 걸 브리핑을 안 함..

그래서 옆에 들어가는 거 보고 내가 한 개 들어가요! 풀피 유지 하셔요! 하고 브리핑 하니까

내가 못 넣었다고 곧바로 선 정치 질 들어오고 전구갈이 당할 뻔 한 적도 있었음

Lv4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