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ㅈㄴ 이해가 안가는게 149000원짜리 패키지는 공짜라고

WindNFire
댓글: 14 개
조회: 1466
추천: 4
2026-06-25 20:08:27
효율 좋게 내면 공짜라고 축제분위기인데

이겜은 고작 패키지처럼 영향가는건 2만5천원짜리 구독료뿐인데 (인겜패스는 인겜재화로 살수있어서 뭐..)

ㅈㄴ 절망적인 분위기라는거임ㅋㅋㅋㅋ

앞으로 머어캐될지 모른다는 말은 걍 낼 세상 멸망할지도 모르니 몰겠고

이겜 분위기는 왜이럼? 진짜모름 ㅈㄴ싸게 즐긴다생각하는뎅

Lv57 WindNFir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