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균열지대 보상좀 바꿔라 보라색만 백금주는건 누구생각이냐

아이콘 Abt2
댓글: 2 개
조회: 334
추천: 1
2026-06-25 22:31:16
지금이야 다들 뭣도모르니까 다 잡지 좀만지나면 보라색 보스빼곤 잡지도 않겠네

흰색 징표 1개 / 2개 / 3개

빨간색 징표 2개 / 3개 / 5개

보라색 징표 3개 / 6개 / 10개

징표 2개 = 은공교환
징표 4개 = 금공교환
징표 10개 = 백금교환

이런식으로 해야 인원 분산되고 찢어먹지 백금은 보라색에만 넣어두면 흰색 빨강은 왜잡냐

Lv42 Abt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