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작템 가치가 너무없다

누텔앙
댓글: 13 개
조회: 470
추천: 1
비공감: 1
2026-06-26 02:06:32
애초에 설계가 제작템이 인던템보다 좋다라고 해놓고

인던템 현돌, 잠재력 추가해서 격차 줄여진 상태에서 계승 무제한이면

기응룡은 '인던영웅템 잠깐동안 안나와서 못참고 가는 것'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님

그리고 생각보다 인던영웅템 드랍 너무 잘됌

다들 창고에 침식 오지게 쌓여있잖음

인던영웅템 드랍확률을 더 낮추는것도 좋은방법 같음

형들 의견은 어때??

Lv7 누텔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