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가 왜 망했냐고?

쿠쿠리아
댓글: 54 개
조회: 1441
추천: 3
비공감: 4
2026-06-26 00:42:46


돈 안쓰는 3040 숨대포티 숨대서티때문임 

돈 안쓰고 싶은데 
게임에서는 자의식 과잉되서 꺼들먹은 거리고 싶고 

뭐 그런 뒤틀리고 더러운 욕망때문에

내직업은 초딩버프 다 달고 남보다 50퍼 세야하고
남직업은 내 어포셔틀해야하는 데 

이걸가지고 하루종일 직업갈라치기나 하니까 

게임 이꼬라지 이 염병나는거임

소통?이 어설프고
뭐가 어쩌고 불평불만만 가지기 전에 
좀 본인들이 어떤 인생사는 지나 되돌아보셈

20대면 귀엽기라도하지 나이먹고 그러고 있는거 한심하고 역겨워보임 ㅇㅇ
참고로 난 20대고 지금 저녁 교대근무니까 나한테 꺼들먹거리지마 ㅇㅇ

Lv3 쿠쿠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