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숙코하는 새끼들 욕좀해도되니

월요일힘들어
댓글: 4 개
조회: 437
추천: 1
2026-06-25 23:41:36

미친것들이 ㅅㅂ 한둘이 아니네?

아니 왜 숙코를해?

신호등을 대체 왜 못해?

못하면서 왜 ㅅㅂ 성불팟와서 다 터트려?

나는 진짜 한두명이면 모르겠는데 매판마다 2명 이상씩 숙코가 꼭 껴있어

제목에 숙코x 실수x 실수할거면 들어오지마 다 써놓고
출발하기전에도 신호등 자신있냐 물어보고 출발하는데

대체 왜 들어와서 남들 시간 뺐고 숙코 처하고 민폐주는거야?
심리가 뭐냐?

신호등 1변이라도 실수하는 새끼들은 신호등 트라이를 가야지 왜 성불방에 쳐와서 지랄이야
진짜 개열받네

Lv1 월요일힘들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