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갈드컵없으니까 게시판이 휑하네

아이콘 Gunz
댓글: 2 개
조회: 199
2026-06-26 02:11:45


여자들이 폭력 전과범 vs 못생긴남자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차라리 폭력전과범을 선택한다는 말 들어봤어?

게임도 마찬가지야
큐브확률주작 사기꾼게임 vs 재미없는게임, 사람없는게임
사람들은 전자를 고른다는게 이미 입증됐거든

게임이 재미가없고 사람없는거
게시판의 글리젠이 죽는건
그 무엇과 비교해도 최악인거임

인벤관리자에게 소신발언 한마디 한다
당장 밸런스뭐시기 좆빠는게시판 삭제하고 치유성 너프해라

장난이고 치유성들에게 할말이있음
마우스로 긁으면 나온다 ▶ 치유성 너프해라 

Lv32 Gun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