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이 인섭이가 유저 ㅈ으로 보는이유

아이콘 사과해나한테
댓글: 3 개
조회: 396
추천: 1
비공감: 1
2026-06-25 23:25:25
작업장 잡겠습니다 믿어주세요 말 장난만 ㅈㄴ침

잡긴 잡음 다음날 작업장들 원상복구 됨 7개월간 무한 반복중

ㅅㅂ년아 잡겠습니다가 아니라

막겠습니다 라고 언제 니입으로 처 말할래

오픈이후 7개월이 되도록 작업장 해결 못하고 있으면

해외차단 및 개인인증 강화

그래도 안되면 옆집 그림 맞추기라도 도입 해야지

왜 작업장이랑 상시 콜라보 하는데 ㅅㅂ년아

필드 봐봐라 온통 채집 매크로

어비스 가봐라 24시간 작업장 몇캐릭 돌아가는지

다음주 화요일전으로 100퍼 라방 킬텐데

남준이 입에서 작업장 막겠습니다 또는

쳅터1때 작업장 답 안보이면  쌀먹만 ㅈㄴ 하다가

계정값 나락 가면 껌 값에 던지고 겜 접음

그리고 두번 다시는 작업장 엔시겜 안함

남준아 믿어주세요?

내가 7개월간 개ㅂㅅ호구 해줬으면 난 할거 다했다고 본다

개 ㅈ같은 작업장 엔시겜 처다도 안보는건데

라방 아가리에 속다보니 매몰 됐네 퉷

이니수집가

Lv62 사과해나한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