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을 생각하면 남준이형도 판단을 해야할탠데

빤스도둑
댓글: 8 개
조회: 390
추천: 1
비공감: 2
2026-06-25 22:53:23
게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과연 지금 아이온2를 받아들일수 있을까..?

잠자기전 하찮은 생각을 좀 적어보자면

조금  과감한 패치를 해야된다고 봄

1. 필드 사냥 활성화

필드사냥시 귀속키나로 변경

필드마다 몹 난이도 변경

쉽게 말하면 그냥 다른 게임처럼 하는거임

어비스를 제외한 필드사냥은

원정 오드 시스템이 있는 이상은 무조건

필요한 시스템임

2. 자동사냥(어비스 제외)

개같은 생각일수도 있지만

필드사냥에서 얻는 키나가 귀속이라

강화석이나 펫 이해도 를 위하여

구독시 자동사냥은 무조건 나와야 합니다

3. 무의요람 이하 전부 귀속키나로 변경

뉴비들 배척한다 할수도 있지만

솔직히 뉴비들이 경매장에서 뭘 살 일은 없음...


4. 원정 ai 시스템 추가

쉽게 말하면   ai 도우미 추가임

원정을 혼자서 들어가면

혼자 들어간 캐릭터의 80%의 성능을 가진

수호성 , 치유성 , 호법성  이  도우미로 추가됨




솔직히 이거는 적으면서도 좀  오바인가 했는데


저레벨 원정 보시면 다 외국인 아니면 버스임





지금 아이온2는


솔직히 엄청나게 암흑기라 생각합니다


밸런스도 개판 시스템도 개판


쇼케이스 뭐 엄청난거 기대할듯이 하더니

그냥 일본가버리고.....


7월 1일 챕터1이 시작됨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아이온2 빤쓰 보러갈래?

한마디 해주시기 바랍니다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