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부활석

아이콘 마라탕
댓글: 1 개
조회: 254
2026-06-25 19:27:36
부활석을 게임 처음 방향성이랑 다르게
남준이형이 존ㄴㄴㄴ나게퍼주니까
원정 좀 뒤지더라도 빨리깨는 조합만 가고
치유는 아예 쓸모없어진거임

메탈슬러그 10만원 주고 깨라하면 뒤지는게
무슨 걱정임? 걍 들이박으면서 빨리 깰 생각만 하지
500원주고 깨라해야 긴장감 생기고 전략이 생기지

막말로 지금 모든 캐릭터 부활석 10개만 있다 생각해보셈
치유 바로 황족되고 호법도 서로 머리채 뜯을 새도 없이 깐부돼서 같이 원정 다닐걸

예전 초월 10단도 부활석 각자 가진게 적어서
죽기 싫어하는것도 매우매우 컸음

지금은 뭐 뒤져도 부활석 인벤에 400개 넘게 쳐 있으니까
뭐가 두렵고 치유는 왜 필요하겠어ㅋㅋ
예전에 던파 초창기에도 코인 한개 한개가 얼마나 소중했고 그래서 크루세이더가 얼마나 황족이었는데
체력도 물약도 귀하게 만들어야 겜이 돌아가지
멍청한놈들

Lv36 마라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