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혹시 다들 무슨재미로 이겜 하고있엉?

띈똬
댓글: 8 개
조회: 481
추천: 2
2026-06-25 22:30:32
저번주에 원정 재도팟 하는데 나보다 공격력 높은 궁성
계속 나보다 딜 약하니까 한 5판쯤에 한마디 하더라구
"인터넷 1기가 쓰심?" 그땐 그냥 별생각 없이 넘겼는데

오늘 생각해 보니까 다른 rpg에선 나보다 약한데 딜이 더
잘나오는 사람 있으면 금손같고 더 열심히할 원동력? 같은게
느껴졌는데 아이온은 그냥 기분이 더러워 내 컴터가
쓰레기 같아서

그래픽 넘사고 성장체감 너무좋아서 재밌게 하다가
갑자기 이런생각 들고나니까 오늘 아이온 접속도 안했다
손에 안잡히네

다들 아이온2 무슨재미로 하고있는지 알려주라
애정갖고 하고있었는데 뭔가 갑자기 팍 식었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