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슬슬 심각해지니까 유입 걱정하네

제로탄산
댓글: 2 개
조회: 333
2026-06-25 21:31:28
언제는 완자 가지고 엄청 뭐라하더니..
그냥 이번에 "무스펠 패스!!" 해가지고 바로 600k 까지 일주일컷 만들어 줬어도 유입 별로 없었을듯ㅋㅋㅋ

부캐 키워본사람들은 다 알꺼아냐. 쭉쭉 올리다가 다음 던전 컷에 막히면 돈 박거나 무한뺑이 구간 오는데, 뉴비들이 그걸 견디겠냐고ㅋㅋ 바로 폐사 하고 딴겜 하러가지..

Lv10 제로탄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