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읍... 이야 ㅋㅋ 이거 분위기가 진짜 안좋은데

그우뮝
댓글: 1 개
조회: 311
2026-06-25 20:06:44
쇼케이스 땐 분위기가 그래도 나름 선방 했는데

이야 ㅋㅋㅋ 여론이 또 이거 모르겠네 들어보니까

권성 나와도 어짜피 할거 뺑뺑이 뿐이고

쇼케이스 때 콩깎지 벗겨지고 보니 어짜피 다 뺑뺑이 업데이트 계획 나열한거기도 하고 (수평 컨텐츠 제외)

뉴비들이 와도 나 포함해서 선발대 유저가 겪은걸 그대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몇 남아 있기나 할까 의문도 들곸ㅋㅋㅋ (물론 펫작, 아리엘, 마르쿠탄 보드 주긴 하지만 조율...등)

사실 문제가 따지고 보면 한 두 문제가 아니기도 하고... 참

그리고 무엇보다 이 게임을 안하고 지금 들어오는 뉴비들은 

멤버쉽... 음...

보통 본인들이 재미있어서 돈을 쓰지 하기 위해서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이라는게 가장 크긴 한데 ㅋㅋ

==========================================================================

그냥 생각할 시간을 2주나 준게 너무 크다 게임사 입장에선 전략 잘못 짠 듯

쇼케이스 하고 바로 권성을 내서 게임을 좀 즐겨보게 했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생각이 너무 많아지고 선택지를 쥐어준듯 그냥 맛있다고 바로 한번 입에 넣어버려야 하는데

Lv6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