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시가 유저를 아직도 ㅈ으로 보고 있네

아이콘 사과해나한테
댓글: 2 개
조회: 413
추천: 1
2026-06-25 20:13:45


첸가룽 남아있는거 콰이링 병합 언제 해줄꺼야?

첸가룽은 캐쉬 결제 아니야?

공지도 없고 1주도 아니고 2주째 방치중

타겜이였으면 난리 났다 이런 일도 안일어났겠지만

남준아 개버릇 남 못준다고 너도 엔시긴 엔시여

말로만 변하겠다 말로만 믿어 달라 처하지 말고

잘좀 하자 타겜에서 넘어온 유저들 다 접게 만들고

개돼지 새끼들만 남기는게 목표면 잘하고 있다

이대로만 가자

이니수집가

Lv62 사과해나한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