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지막을 불태울 3억키나 소비처 추천좀

사인이로
댓글: 10 개
조회: 311
2026-06-25 09:08:08
현재 다음시즌 준비해서 모아둔거.
8만큐나(평단 1050큐나 현재 750큐나) + 상급마석 1200개 (평단 12만5천키나 현재 15만~20만 왔다갔다)
요번주 7천오드 + 남은 침식 무스펠 + 남은 창고털이 하면 3억키나 언저리 나올건데 영혼을 불태워 살거없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