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살성 존나꼴뵈기싫어서 안대겠다 후피증합연산으로 운동 ㄱㄱ

신흥귀족
댓글: 11 개
조회: 190
추천: 1
2026-06-25 09:14:15
씨발 지내들이 후피증이 다른피증들이랑 곱연산이라 후피증챙겨서 뒤잡기쉬운 캐릭터 이점 챙겨가면 좋은거지 후피증 남툴이 낮으니까 손해라고 지랄하네? 남툴 타캐릭보다 50낮다고 지랄쌀때부터 개 병신같은데 꾹참았구만 정도껏해야지 다른캐릭들도 무피증 공격력보다 남툴 낮아도 챙겨가는데 뭔 쌉소리하는건지
후피증 혼자 강타이상 밸류인데 챙길수있는거에 감지덕지해야지 남툴 그거 쪼금 낮아진다고 존나징징쳐거리네 씨발련들이
후피증도 시원하게 합연산으로 집어넣자 씨발거 개 병신살성새끼들 단체로 거품무는거 존나꼴뵈기싫네

Lv17 신흥귀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