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무스펠 공팟들어와놓고

마메님
댓글: 6 개
조회: 718
2026-06-25 04:16:20
특정인물이 계속 실패한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지만
자기 실수는 관대하고..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는사람들은 그냥 고정팟 짜고 다니지 왜 공팟오는거에여?
한숨푹푹 쉬고 자기 실수는 어쩌네저쩌네 하면서 남들 실수는 쥐잡듯이 잡으면서 분위기 망치는사람보면
뭔가 좀 안타깝네
얼마나 핍박한 삶을 사는분들이기에 그러는지 이해를 할수가없네;;

예를 들어 동X[네자칸] 궁성 이라던가..

Lv6 마메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