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켈 진짜 떼굴수가 너무많아요.

웅캬아아
댓글: 3 개
조회: 366
2026-06-25 07:28:58
시엘은 평소에는 사람없고, 아그로탐만 숨참고있으면 편안함

이스라펠은 러너교 로얄애들이 수시로 순찰돌지만 , 이때만해도 역겨웟던 런닝크루 메타라서 그나마 선방함

지켈 여기는 진짜 하늘섬부터 적배 왼쪽 오른쪽 둘다 사냥유저로 가득차있음. 거기에 지속적으로 울배로 파티단위 포스단위 썰자오고(5분단위로 계속옴)

수호같은 딴딴한애들 10초이상 때리고잇으면, 갑자기 주변에서 우루루 몰려와서 인디안밥 당함

ㄹㅇ 어비스 유기해야겠다는 생각 처음으로 들 정도였다

깐부 바이젤 보고싶다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