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걍 여깃는애들 태반이 사실 맘에 안듬

돌아보기
댓글: 4 개
조회: 282
2026-06-24 20:49:51
평소에 찍소리도 못하다가

누군가 욕할만한 상황을 만들어주면 그때되서 욕함

늘 자기가 앞장설 자신은 없고

5명 10명 뒤에 있어야만 그제서야 말하는 개씹푸씨들 많음


나는 보셈

난 늘 혼자 내 할말 하는건데도 난 항상 모두가 날 덮침

어제도 어떤 저능아가 머 내가 치유성 글을 많이썼네 어쨌네

저격해서 댓글 몇십개 달렸던데 혼자 다 때려부쉈잖음

인증 요구만 4개받고 다해줬더니 진짜 말그대로 사라졌음 전부

나는전설이다 그 영화같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