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발 아무나 좀 알려주세요

아이콘 앗이
댓글: 15 개
조회: 365
추천: 1
2026-06-24 20:00:05
누구라도 좋으니 대답 좀 해주세요 제발

지금 치유 캐릭터가 직업 정체성에 안 어울려요?
아니요? 지금도 정체성은 아주 잘 맞아떨어져요

게임 구조가 치유랑 지랄같이 안 맞는 건데

그럼 여기서 문제

게임 구조가 바뀔 일이 없을 때 치유가 바뀌어야 하는데
지금 직업의 정체성은 전혀 문제가 없단 말이죠?

호법이 질풍 질주 버프 더 있는 거 마냥
치유도 생명에 유스든 생존에 쓸 수 있는 건 다 가져다 쓰면 되죠

근데 직업의 정체성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데
게임 구조랑 안 맞아서 문제가 생겨서 하소연을 하네요?

그랬더니 치유를 바꿔달라 하라고 타 직업 머리채 잡지 말라면서
너희들 직업 정체성을 생각하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 거야 씨부럴

지금 정체성과 아주 잘 맞는 메인 힐러인데 말이죠?
너희들이 바뀌면서 직업 정체성은 생각해야 하고
버퍼는 안된대요 그럼 탱커가 될까요?

아니 선생님들 진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