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살성 후피증 남툴손해영상많이올라오는데

데스드래곤
조회: 263
2026-06-24 20:24:05
후피증을 강타급으로올려야된다 ?  :
강타가 높을수록효율이 떨어진다지만,앞뒤아무데서나때려도2배인데
뒤에서만 때려서 곱연산때리는게 같은급일리가없지않냐


그리고 궁성은 재감효율 거의 폐급인데
살성니네가 환상스텟으로 재감영향 겁나받아서
남툴이득보는건  ?

Lv3 데스드래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