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얘네 일을 진짜 존나 못하긴 해

할인
댓글: 8 개
조회: 348
추천: 1
2026-06-24 13:50:24
로좆 싫어하는 사람 많은거 알고 있고

굳이 금강선으로 비교해서 미안하긴 한데

금강선 같았으면

"신규 티어 던전 나온다고 게임 하고 싶은데 오드 아끼신다고 이번 주 숙제 유기하고 하지 마세요"

"다음 주 한정으로 점검 날에 전체 유저 오드 에너지 2000으로 충전 해 드릴게요"

"네? 기간 오드요? 기간 있는 오드는 최대한 다 쓰세요 없어질거에요"

이 정도로 디테일한 민심 잡기 운영은 기본으로 했을 거임

Lv3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