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근데 치유 쌘데?

호키포키112
댓글: 14 개
조회: 687
추천: 1
2026-06-24 13:29:38
내가 지금 뭘 본거임?
나 호법 RDPS 높아서 호법은 현상 유지만 해도된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인데
치유는 RDPS가 엄청 낮은줄 알았는데 높네?
근데 왜 약하다고 징징대는거야? 자체 딜 약해서 약하다는거야?
그럼 개인 딜 올려주고 RDPS 까면 되는부분임?

호법들은 반대니까 개인딜은 약해도됨 RDPS만 지켜줘

아래 어떤애가 치유 약하다고 찍어서 올린건데 RDPS보셈 659 치유가 95만이야 ㅋㅋㅋ 호법이랑 동급이야 동급

말이 됨? 이런데 약코하는거야?

딜러들 RDPS 다 따버리는데?

Lv24 호키포키1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