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패싱 이해할수있음

켛헿
댓글: 4 개
조회: 335
2026-06-24 13:49:04
근데 좀 방향성은 알려줄수있는거 아닌가

밸패 어려운거 아는데 다들 이번주는 오드 모은다고하지만 분명 셋팅 안된거 더 할려고 도는사람들 있을텐데 (아르카나, 현돌 , 조율 등등)

지금 시너지 패치 방향성을 어떻게 진행중이다 정도는 알려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함

아니면 지금 하는데 좀 쉽지 않다 한주 더 고민해보고 테스트 해보겠다 정도도 괜찮지 않음 ?

그래도 엔씨다른겜과 다른 운영이라서 아직은 응원하고 있음

*) 옆집겜 오늘 신규템 나온거 보고오니 선녀로 보이는 효과도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