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주 침식 무단 버스충들 티켓 소모 시켜드렸습니다.

매끄리
댓글: 20 개
조회: 532
2026-06-24 15:04:12
고정팟 5명이서 

무료버스방 만든 후에

아무나 3명 받고 출발.

1넴 전에 할 줄은 아시죠? (예의상 물어봄)

그럼 대다수가 '네' 하는데

그때 타이밍 맞춰서 강퇴함 ㅎㅎ

물론 따지지 못하게 우린 천족이라 마족 위주로 받아서 강퇴함.

5명 고정팟으로 이제 침식은 눈감고도 깨서..

이번주도 정의구현 해냈습니다!

다음주에도 무단 버스충 지배자 달아준다고 유혹한뒤에 티켓 소모 시켜 정의구현을 하겠습니다! 

Lv21 매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