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이해도 없는애들 ㅈㄴ많네

엘리온하자
댓글: 3 개
조회: 368
2026-06-24 05:30:29
치유 성역잘가니까 ㄱㅊ다고?
서폿이 없으니까 니들이 병신쌀치데리고 가는게 잘가는거임?

방제맞춰서 델고가 왜시발 니네가 쳐델고가놓고
왜욕을해 ㅂㅅ임?

그렇게동툴동툴 상향지원 ㅈ같다 지랄지랄해놓고
왜데리고가는거임?

그리고 모든재화는 원정 초월에서 나오는데
난성역 잘가는거보단 원정초월빨리빼고 싶은데?

매주 35+@를 돌아야하는데  고작2판빼는 성역잘가서뭐?
성역3을 치유만잘감?
니들논리면 못가는직업은 없어

Lv22 엘리온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