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벤 치유는 정신병자소굴임그냥 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죄수군단장
댓글: 18 개
조회: 614
추천: 7
2026-06-24 10:08:56
1.풍 내놔라
2.피흡 삭제 막기 삭제
3.치유성 삭제해라
4,.치유성 파업
5,치유성은 남툴 50k 낮게나온다

걍 씨발 게임을 지들 입맛대로 쳐바꿀라고 지랄옘병을함 

늘 말하지만 힐이 필요가없게된걸 탓하고 딜상향이나 디벞상향외쳤으면 물고 늘어지지도않았음

정상적인 공명치 치유는 남툴 내려가지도않음ㅋㅋㅋ

인벤 파쌀치새끼들이나 내려가지 

펙트를 말하면 캐릭붙잡고 늘어지는 병신만 수두룩함 ㅋㅋㅋㅋㅋ

하여튼 선동과 날조 병신련들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