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달만에 놀러와본 접은유저의 의견

아이콘 네이터
댓글: 17 개
조회: 511
비공감: 1
2026-06-24 12:02:01
아직도 안접음?을 5개월만에 실현한 지나가던 흑우1입니다. 한달전에 접긴했는데 이샠들패치랑 라방 쇼케 다 꼬라지를봐도 여전히 그럴꺼기에. 앞으로도 그럴거고 제기대에 정확히 부응해주는 아이온2를 보고 엔씨겜은 다시 하지말아야지 합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문제점들 나열해보고 빨리 탈출하시라는 말과함께 시작합니다.

1. pve로 필보 훈장팟 (고칠생각없는듕)
2. 거래소 아.직.도 낱개구매 안된다(유즈맵게임도 되는기능)
3. 6개월간 아니 영원한 테스트섭 4.5만원에서 이제와서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직도 그럴거같긴한데 대체 각인키나던 훈장이던 재화로 인겜 ui로 좀 쳐 내면 방사능오염됌?? 왜 템으로 쳐냈는지 아직까지도 이해안댐 인.벤.차.지.한.다.고
5.고티어던전 키나및 보상 패치한지 얼마안됐다면서요? ㅊㅊㅊ
6. 아르카나.. 에휴 십8됐다 그만얘기하자
7. 벨패  말하면 입아픔 TF니머시고자시고 도움이안됌
8. 대망의 완자. 4월 8일패치로 정확히 기억함. 응기룡완자사태. 이걸로도 수많은 기존유저들이 꼬접한사람들 꽤있을거임. 앞으로도 완자할꺼니 너무 스펙스펙거리며 올라가지마셈 스트레스만 뒤지게 받으실거임 ㅇㅇ
9. 수많은 게임내 재화 삭제빔 -> 영석 강화석 수급 박살내놓고 여전히 입꾹닫 쳐하고 있을께 뻔함 수급처 늘릴계획은 인지도르하고있을꺼고
10. 캐시 날개는 능력치가 없습니다. -> 맞는말임. 근데 저번 라방보니까 인겜획득가능 날개들 강화가 생겼더라?????? 확률이랑 키나가 아주그냥 싸발기가막히더라ㅇㅇㅇ 키나 삭제 아이디어 낸거에 지들은 박수칠듯?? 뉴비 진입장벽+1
11. 이게 가장큼. 유일제작. 대체 왜 만들었냐...???? 진짜 궁금함. 그리고 왜 건룡~기룡~뭐씨좆룡 악세는 피증수치가 그대로냐? 기룡제외하고 건룡반지를 제외하고 나머지 유일반지 제작을 유저가 해야하는 이유가있음? 시스템이 걍 딱보면 0.000000001초만에 잘못만든시스템인데 왜 안고치고쳐냄???
12. 피빕템도 마찬가지. 왜 피증수치가 그대로냐? 천백부가 왜 기룡보다 안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접을 이유가 더는 생각안나서 갑니다. 하루빨리 탈출기원하며 고생하십셔 반박은 하던말던 ㅇㅃㄴ입니다

와우저

Lv71 네이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