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치는봐라 그만싸우고

Crees1
댓글: 2 개
조회: 260
2026-06-24 05:30:38
치유랑 호법이 지금 싸우는 이유도 결국 타 직업 분탕러들이나 쌀먹들이 이간질해서 그런거 아님? 호법은 풍 너프(살성 환분처럼) 얘기하고, 치유는 버프 상향 얘기 나오는데 이걸 자꾸 직업 갈등으로 몰아가네 치유를 호법급 버퍼로 만들어주면 제일 좋아지는게 누군데? 부활도 있고 힐도 든든하고 거기에 버프까지 챙기면??

Lv13 Crees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