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호치 투력에 맞는 케어능력을 주면 좋겠다

아이콘 꺄르르르
댓글: 5 개
조회: 272
추천: 5
2026-06-24 04:53:00
투력 600방에 550치유 와 600호법
투력 600방에 550호법 과 600치유

당연히 힐케어와 딜케어 전반적으로 투력이 높은 서포터가
더 좋은 능력을 가지도록 해줘

이는 물론 성역조차도 높은 투력에는
그에 걸맞는 능력차이를 가지도록 해서

500치유보다 600호법 혼자 케어가 가능하도록
또는
500호법보다 600치유가 딜적인 측면에서  유리하도록

딜러도 서로 경쟁하는데 서포터도 당연히 그리해야지

Lv66 꺄르르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